FAQ. 관리자/담당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SSL 발급 이용 관련 각종 알림등이 등록한 관리자/담당자 연락처 정보로 전송됩니다.

부정확한 정보로, 각종 알림을 수신하지 못하여, 제때 조치하지 못한 경우, 고객사의 SSL 인증서 관련 시스템 등에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정보 입력이 필요하며, 또한 최신 정보로 유지해야 합니다.

이메일 / SMS(문자,카톡알림)의 수신 설정 활성화 및 항상 최신 정보로 유지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 착오주의 - 관리자/담당자 정보는 단순한 알림 수신 용도이며, 소유권등을 의미지 않습니다.


- SSL 인증서 발급 이용 관련하여, 알림/안내를 전송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 기술 담당자의 이메일은, 로그인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별도 로그인용도 X) 
- SSL 발급 진행시, 관리자/담당자 이메일은 DCV EMAIL 인증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 설정 등록한 담당자별 로그인 분리나, 접근 권한 설정 시스템이 아닙니다.
- 발급된 인증서가 지정된 담당자의 소유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OV 인증 진행시, 전화 심사 정보로 활용됩니다. (DV 인증서는 관련없음)
- OV 인증 진행시, 영문 회사명 / 담당자 이름이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기본] 관리자 : ID 에서 발생하는 모든 알림 수신 가능 (수신 설정 옵션)
[기술] 관리자 : 특정 주문에 대해서 추가 알림 수신자 (수신 설정 옵션)


SecureSign 에서는 등록된 담당자 정보를 이용해서, 타사처럼 '광고/마케팅' 에 활용하지 않습니다.
순수하게 SSL 인증서 발급 이용에 관한 필수 안내 사항에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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