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관리자/담당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담당자(기본,기술) 정보는, SSL 발급 제출시 인증기관 CA 에 함께 제출되는 정보입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정보로 설정/등록 해야 합니다.

또한 SSL 발급 이용 관련 각종 알림등이 등록한 정보로 전송됩니다. 부정확한 정보로, 각종 알림을 수신하지 못하여, 제때 조치하지 못한 경우, 고객사의 SSL 인증서 관련 시스템 등에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 / SMS(문자,카톡알림)의 수신 설정 활성화 및 항상 최신 정보로 유지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 SSL 인증서 발급 이용 관련하여, 알림/안내를 전송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 기술 담당자의 이메일은, ID 로그인 와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 SSL 발급 진행시, DCV(도메인권한확인) EMAIL 인증 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 설정 등록한 담당자별 로그인 분리나, 접근 권한 설정 시스템이 아닙니다.
- 발급된 인증서가 지정된 담당자의 소유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OV 인증 진행시, 전화 심사 정보로 활용됩니다. (DV 인증서는 관련없음)
- OV 인증 진행시, 영문 회사명 / 담당자 이름이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기본] 관리자 : ID 에서 발생하는 모든 알림 수신 가능 (수신 설정 옵션)
[기술] 관리자 : 특정 주문에 대해서 추가 알림 수신자 (수신 설정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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