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고객 문의 처리 현황

* 문의 등록 방법 :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고객지원 문의 등록 / 비회원 -> 고객지원 문의 등록
* 처리 내용 확인은,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고객지원에서 조회되며, 비회원은 이메일 답변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문의에 대한 메일 답변시 전송 과정 문제로 처리 내용 확인이 어려울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후 로그인 문의 등록을 권장합니다.
분류 제목 등록자 등록일
발급관련 pfx 파일이 필요합니다. 160******* 2021/04/14 처리완료
발급관련 현금영수증 관련 pro******* 2021/04/12 처리완료
결제관련 홈텍스에서 조회해도 조회가 되지를 않습니다. iyy******* 2021/04/12 처리완료
발급관련 홈텍스에서 조회해도 조회가 되지를 않습니다. iyy******* 2021/04/12 처리완료
결제관련 KG모빌리언스에서 현금영수증 조회가 되지를 않습니다. iyy******* 2021/04/12 처리완료
결제관련 KG모빌리언스에서 현금영수증 조회가 되지를 않습니다. iyy******* 2021/04/12 처리완료
결제관련 국세청및 kg모빌리언스에서 조회가 되지 않네요 pro******* 2021/04/09 처리완료
결제관련 세금계산서 문의 pro******* 2021/04/09 처리완료
발급관련 기존 멀티인증서에 설정된 대표도메인을 다른 도메인으로 변경해서 갱신이 가능한가요? app******* 2021/04/09 처리완료
기타사항 갱신을 늦어져 폐기가 되었는데요. 폐기된 인증서를 갱신할 수 없는지요? son******* 2021/04/08 처리완료
발급관련 SSL 멀티인증서 도메인 추가시 비용문제 확인 adm******* 2021/04/07 처리완료
발급관련 크롬에서 접속시 오류 문의 mbh******* 2021/04/07 처리완료
상품관련 일반 각각 인증서를 multi 인증서로 적용시 에러납니다. adm******* 2021/04/07 처리완료
발급관련 wisegiftshop.co.kr 취소환불 요청 jjm******* 2021/04/06 처리완료
발급관련 연장 가능성 moo******* 2021/04/03 처리완료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