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고객 문의 처리 현황 / 925

* 문의 등록 방법 :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고객지원 문의 등록 / 비회원 -> 고객지원 문의 등록
* 처리 내용 확인은,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고객지원에서 조회되며, 비회원은 이메일 답변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분류 제목 등록자 등록일
발급관련 인증지연...ㅜㅜ any******* 2018/04/23 처리완료
발급관련 고도몰 쇼핑몰을 사용하고 있는데 모바일쇼핑몰에 적용하려합니다. wan******* 2018/04/21 처리완료
발급관련 진행되지 않은 추가도메인의 도메인을 변경하고싶습니다. inf******* 2018/04/20 처리완료
비로그인문의 : 응******* 2018/04/20 처리완료
취소환불 도메인을 잘못입력해서 환불이요 ter******* 2018/04/19 처리완료
기타사항 ssl 인증서가 제대로 인식을 못하는것 같습니다. map******* 2018/04/19 처리완료
발급관련 도메인 인증서 관련 문의사항 lic******* 2018/04/17 처리완료
발급관련 인증서 문의 dum******* 2018/04/17 처리완료
발급관련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dum******* 2018/04/17 처리완료
발급관련 ssl 이 유효한 인증서이지만 크롬에서 안전하지 않음으로 표시되네요 lee******* 2018/04/14 처리완료
기타사항 ssl 인증서의 비밀번호 변경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lee******* 2018/04/14 처리완료
발급관련 tomcat으로 발급후 nginx 에 설치가 가능할가요? lee******* 2018/04/13 처리완료
비로그인문의 : 전******* 2018/04/13 처리완료
결제관련 거래내역서 발급 관련 kyi******* 2018/04/13 처리완료
발급관련 스프링부트 에 적용하는 방법 관련 참고 자료가 있을가요? lee******* 2018/04/12 처리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