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고객 문의 처리 현황 / 1250

* 문의 등록 방법 :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고객지원 문의 등록 / 비회원 -> 고객지원 문의 등록
* 처리 내용 확인은,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고객지원에서 조회되며, 비회원은 이메일 답변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분류 제목 등록자 등록일
발급관련 도메인 이름을 잘못 입력하여 다시 신청하였습니다. and******* 2018/11/16 처리완료
발급관련 도메인 이름을 잘못 입력하였습니다 and******* 2018/11/16 처리완료
취소환불 인증서환불하고싶습니다 pgy******* 2018/11/16 처리완료
발급관련 Comodo PositiveSSL Multi-Domain 질문 swl******* 2018/11/16 처리완료
발급관련 PositiveSSL Multi Domain 문의 swl******* 2018/11/16 처리완료
발급관련 DCV 인증 관련 ykh******* 2018/11/15 처리완료
기타사항 보안 취약점 점검 결과보고서 관련 문의드립니다. way******* 2018/11/15 처리완료
비로그인문의 : 이******* 2018/11/15 처리완료
발급관련 인증서 관련 swl******* 2018/11/15 처리완료
발급관련 인증서 문의 swl******* 2018/11/15 처리완료
발급관련 Trial 코모도 인증서 설치관련 sys******* 2018/11/14 처리완료
기타사항 Trial 코모도 인증서 설치관련 sys******* 2018/11/14 처리완료
결제관련 선결제 요청합니다. sys******* 2018/11/14 처리완료
기타사항 키 파일 문의 don******* 2018/11/12 처리완료
기타사항 해외서버 운영시 SSL 인증서 속도 관련 문의 입니다. jsj******* 2018/11/09 처리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