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고객 문의 처리 현황 / 1357

* 문의 등록 방법 :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고객지원 문의 등록 / 비회원 -> 고객지원 문의 등록
* 처리 내용 확인은,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고객지원에서 조회되며, 비회원은 이메일 답변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문의에 대한 메일 답변시 전송 과정 문제로 처리 내용 확인이 어려울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후 로그인 문의 등록을 권장합니다.
분류 제목 등록자 등록일
발급관련 도메인 인증서 관리 주체를 이관하고 싶습니다. hak******* 2019/06/20 처리완료
발급관련 제출 클릭시 오류 spi******* 2019/06/19 처리완료
비로그인문의 : 김******* 2019/06/19 처리완료
기타사항 mangodd.kr 이 만료예정인데 왜 사이트를 방문하면 ssl 이 유효하지 않다고 뜰가요? lee******* 2019/06/17 처리완료
발급관련 서버종류 cb_******* 2019/06/17 처리완료
발급관련 도메인주소를 잘못 입력했습니다. shg******* 2019/06/17 처리완료
발급관련 jis.jooyon.co.kr SSL 인증서 갱신 진행 관련 jun******* 2019/06/14 처리완료
발급관련 인증서 문제 wws******* 2019/06/13 처리완료
발급관련 6월 12일 발급받은 인증서 wws******* 2019/06/12 처리완료
결제관련 세금계산서 관련 web******* 2019/06/12 처리완료
발급관련 신규로 된 상품 결제 취소부탁드립니다. inf******* 2019/06/11 처리완료
발급관련 SSL인증서 갱신 지원 여부 jun******* 2019/06/10 처리완료
결제관련 전자세금계산서 취소되었습니다. 확인바랍니다. s34******* 2019/06/08 처리완료
비로그인문의 : 조******* 2019/06/05 처리완료
결제관련 통장사본 요청 j_s******* 2019/06/05 처리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