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und Guarantee 환불 보증 및 취소 안내

인증 기관별 정책

Sectigo

(신규/갱신) 인증서 발급후 30일 이내 조건 없는 전액 환불 시행 (초과시 어떠한 사유로도 환불 불가)

GeoTrust

(신규/갱신) 인증서 발급후 30일 이내 조건 없는 전액 환불 시행 (초과시 어떠한 사유로도 환불 불가)

Thawte

(신규/갱신) 인증서 발급후 30일 이내 조건 없는 전액 환불 시행 (초과시 어떠한 사유로도 환불 불가)

RapidSSL

(신규/갱신) 인증서 발급후 30일 이내 조건 없는 전액 환불 시행 (초과시 어떠한 사유로도 환불 불가)

환불 신청 유의 사항

  • 30일 산정은, 월별 일자 기준이 아닌 발급일로부터 일일 계산시 30일 입니다.
  • 인증기관(해외 현지) 평일 업무일 기준으로 처리되므로, 주말/휴일이 되기전 신청해야 합니다.
  • 인증기관의 취소완료 시점에 SecureSign(국내) 거래 취소(카드결제취소/계좌환불이체)가 진행됩니다. (주문에 따라 2~3일 소요 가능)
  • "멀티도메인 추가" 진행중 또는 발급후 취소시 기존 발급 완료 주문이 폐기처리되며, 이후에는 어떠한 주문(재발급/갱신/도메인추가) 도 불가능해 집니다.
  • "멀티도메인 추가" 는 전체 갯수 감소 조정 또는 특정 도메인만 취소 또는 도메인추가 주문만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 환불 가능 조건 범위를 넘어설 경우, 인증기관(CA) 정책에 의해 어떠한 사유로도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절차

환불 요청은 마이페이지-고객지원-문의등록(환불요청)을 통해서 접수되며, 환불 신청자 정보 및 환불 여부 재확인 후, 발급된 인증서는 거부등재/주문폐기, 카드 결제 구매시에는 "승인취소" 처리되며, "계좌이체" 결제는 회사명의 계좌 사본을 제출해 주시면 송금을 통해서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PG 신용카드 결제내역 조회하기 PG 무통장 계좌이체 내역 조회하기

  • 카드결제의 경우 PG사에 취소 요청 처리가 바로 되며, 이후 해당 카드사 내부 처리 절차/내역은 이용하신 카드사에 확인 바랍니다
  • 가상계좌 무통장 이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시 'PG 및 은행' 수수료는 고객사에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계좌 환불시, "입금자 명의 또는 고객사 회사 명의" 계좌사본 파일 제출(첨부 필수)해 주셔야만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 유료 인증서의 테스트 발급 목적은 허용하지 않으며, 테스트 발급으로 추정되는 경우 계정 차단이 될수 있습니다.
  • 환불정책을 악용하는 경우 인증서 재구매 불가 및 계정 차단, 접속 차단이 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