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발급 or 도메인추가(멀티도메인) 발급 진행중, 주문 취소가 가능하나요? (주문폐기)

주문 취소는 허용 기한내에서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다만, [재발급] 또는 멀티도메인의 [도메인추가/도메인변경] 진행중에 취소를 하는 경우에는, 원래 기존 주문까지 모두 폐기상태 처리됩니다. (절대 유의 사항)  


▪ [주문폐기] 처리가 되면 어떤 영향이 있나요? > 기존 주문 기반으로 더 이상은 '갱신, 재발급, 도메인추가' 같은 추가 주문이 불가능해집니다. 폐기된 이후 인증서 필요시에는, 별도로 신규발급(비용결제) 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왜 기존 주문까지 폐기되나요? > 인증기관 CA 에서는 주문 일관성 유지를 위해서 그런 정책을 두고 있습니다 (SecureSign 정책 X). CA 내부에서 주문이 처리될때는 '기존인증서 덮어쓰기' 로 작동합니다. SecureSign 신청서를 CA에 제출 즉시 '덮어쓰기' 가 되어 버린 상태로 원복이 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 주문폐기되면 기존 인증서는 어떻게되나요? > 기존 발급완료된 인증서는 만료시까지 유효합니다. 위의 주문 폐기는, 말 그대로 '주문' 을 폐기(전체종료) 하는 것일뿐, 기존 인증서 자체를 폐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 SAN 도메인 DCV 인증이 불가능한 상황은 어떻게? > 멀티도메인 주문 신청시 가장 흔한 오류는, SAN 도메인 오타 입력입니다. 고객측의 실수 입력이든 어떠한 사유와 관계없이, 진행 취소시에는 주문 폐기됩니다. 그러므로 타사 도메인을 실수로 입력하였더라도, 그 회사에 연락하여 사정을 설명하고 어떻게든 인증 통과해야 합니다. (발급완료후 다시 타사 도메인 수정 재발급 받으면 됨)

▪ 취소시 멀티도메인 추가 현재 비용은 환불되나요? > 현재 진행중에 해당된 금액은 환불 가능합니다. 그러나 기존 결제건에 대해서는 일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인증기관 CA 환불 정책).



위와 같은 이유로, SecureSign 에서는 신청서 작성시 유의 강조 및 발급제출시 재차 확인창을 띄워서 강조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재발급/도메인추가 주문의 경우, 자동제출이 아닌 고객사 스스로 직접 클릭 제출하게 되어 있습니다. 결제/발급 제출전에, 신청서를 재차 검토하셔서, 발급진행(DCV인증) 에 어떠한 문제도 없는 경우에만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인증기관 CA 정책에 의해서, 고객사측의 자의적 진행으로 인한 피해는 어떠한 보상도 불가능합니다.

 

#재발급 #도메인추가 #취소 #환불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