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ID 가입시 법인회원, 개인회원 구분이 있나요? (구분없음)

SecureSign 에서의 '회원 ID' 는 단순히, SSL 인증서를 주문 신청/관리 하기 위한, 로그인 ID 용도 입니다. 그래서, 법인 또는 개인등의 ID 소유권 관련된 구분은 없습니다.  (회원 가입시에도 이메일 주소 외 추가 입력 항목 없음)


• SSL 인증서는, '도메인' 글자에 대한 발급이며, 회사/개인 등 특정 대상에게 발급은 아닙니다.
• '신청서 ➜ 인증(심사) ➜ 발급완료' 의 단순 절차이며, CA 인증 통과 가능한 누구라도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 회원 로그인 ID 는 SSL 인증서 발급 대상의 '도메인 or 웹사이트' 소유자 와는 별개입니다. (서로 관련없음)
• 회원 로그인 ID 는 SSL 인증서 발급중 CA 인증(심사) 절차와는 별개 입니다. (서로 관련없음)

• 결제는, 발급 신청서에서 직접 지정한 결제 방법으로 결제완료 하면 됩니다. (아래 결제/영수증/계산서 링크 내용 참조)
• 결제는, 어느 누가(개인,회사) 해도 상관없으며, 누가 결제/입금 한것인지 대해 관여/확인 하지 않습니다. 

• 사업자(부가세) 증빙이 필요한 경우 : 사업자 신용카드 or 가상계좌 채번시 현금영수증(지출증빙-사업자번호) 이용
• 개인(소득공제) 증빙이 필요한 경우 : 개인 신용카드 or 가상계좌 채번시 현금영수증(소득공제-개인번호) 이용 

• 로그인 ID 자체 변경은 불가능하며, 주문 정보를 다른 ID로 이전은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가이드)
• 도메인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기존건과 별도로 신규(비용) 발급 받아야 합니다. (기존건의 도메인 변경 불가)



회원 가입 로그인 ID 이메일 조건 및 참고 사항
https://www.sslcert.co.kr/faq/view/176

서비스 이용 절차/가이드 안내
https://www.sslcert.co.kr/supports/usage

결제/영수증/계산서/견적서 안내
https://www.sslcert.co.kr/supports/payment

서비스 이용 관련 FAQ 
https://www.sslcert.co.kr/faq/gener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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