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인증서 신청시에는 '자체 소유 도메인' 이 있어야 하며, DCV 도메인 관리 권한 인증시 EMAIL 또는 DNS 인증이 가능해야 합니다. (xxx.synology.com 서브 도메인 발급 불가)
CN : example.com
대표성을 가진 FQDN 도메인 1개만 입력 합니다.
SAN : 인증서에 포함될 나머지 FQDN 도메인은, 신청서 작성중 DCV 설정 단계에서 추가 입력합니다.
CN : example.com
대표 루트 도메인 1개을 CN으로 입력 합니다.
SAN : *.example.com
형식의 와일드카드 도메인은, 신청서 작성중 DCV 설정 단계에서 추가 입력합니다.
- 발급 완료 후에는, 메일첨부 또는 주문상세의 압축파일(zip)에 인증서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서버 적용에 필요한 파일 정보는, zip 파일내 '발급내역서 및 루트/체인' PDF 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필수)
- 이후 과정 부터는, 서버에 SSL 인증서 설치/적용/확인 절차 입니다. (인터넷에 공개된 설정법과 차이 없음)
1. Synology -> Control Panel -> Network -> DSM Settings : 인증서 가져오기 클릭
2. 발급 받은 개인키/서버/체인 인증서 PEM 파일 지정
3. 인증서 가져오기 적용 완료
4. SSL(HTTPS) 포트 및 옵션 설정
* 서버에 SSL 설정 적용 후, 서버를 재시작하여 시작시 오류 또는 경고가 있는지 콘솔/데몬 로그를 필히 확인해야 합니다.
* PC 및 스마트폰의 "Chrome / Firefox / IE / Edge" 각 웹브라우져에서 "루트,체인,SSL,TLS" 경고가 발생 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