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발급 주문정보(신청서) 를 다른 로그인 ID 로 이전(변경,이동) 가능하나요?

SSL 발급 완료 받은 주문 정보를, 필요에 따라서 기존 ID 에서 ▷ 다른 ID 로 이전 가능합니다. (예 - 담당별 ID 분리, 로그인 이메일의 회사 도메인 변경 예정, 담당자 퇴사 예정으로 인한 인계 등)

아래에서 가능한 방법중 하나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조건에 맞지 않는 주문 이동 요청은 처리가 불가 합니다.
(이미 탈퇴한 계정의 주문은 이동이 불가합니다 - 탈퇴시 주문 초기화)



A. 기존 ID 로그인이 가능한 경우)

   1. 신규 회원 가입 : 대체할 신규 ID 로 신규 회원 가입을 완료 (회원 가입 완료 메일 승인 필수)
       (회사/부서 공용 이메일 주소 권장. 예 - 회사명or부서명@gmail.com)
   2. 기존 ID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 요청 등록 : '주문 정보 이동 요청' 등록 (기존 ID 에서 요청 등록 - 절대필수)
   3. 문의 요청 내용 : '신규 ID (회원가입상태) + 이동할 주문번호(목록) 또는 도메인 + 사유' 기재



B. 기존 ID 이메일 주소가 없어진 경우 - 선택1 : whois 이메일)

   1. 발급 받은 인증서 도메인의 후이즈(whois) 등록정보에서, 관리자/소유자 이메일을 공개 상태로 변경.
       도메인 등록정보의 등록자/관리자 '이메일주소' 변경은, 해당 도메인을 등록한 곳에서 변경 가능. 
       도메인 등록정보 공개 조회하기 - http://whois.kisa.or.kr/ (예제보기)

   2. 1)번에서 공개 확인되는 whois 에 노출된 이메일 주소로, 신규 ID 가입 완료 (회원 가입 완료 메일 승인 필수)
       whois 에 공개된 이메일 주소와 신규 회원 ID 이메일 주소가 동일해야 함 (절대 필수)

   3. 신규 ID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 요청 등록 : '이동 요청할 발급된 인증서 CN 도메인 + 사유' 기재
       로그인 ID 이메일 주소와 도메인 소유자가 다른 인증서 도메인은 이동 불가

   4. "whois 도메인 소유자/관리자 이메일 + 로그인 ID 이메일 + 인증서 CN 도메인" 동일 확인되면, 주문 정보 이동 요청 처리 완료


C. 기존 ID 이메일 주소가 없어진 경우 - 선택2 : 관리자 이메일)

   1. 발급된 인증서 도메인 기반의 관리자 이메일 형식으로 신규 회원 가입
       허용 이메일 :  admin@인증서도메인  postmaster@..  webmaster@..  administrator@.. hostmaster@..  (그외 다른 이메일 불가)

   2. 예제 이메일 목록에서 실제 사용되는 이메일을 선택하여, 신규 ID 가입 완료 (회원 가입 완료 메일 승인 필수)

   3. 신규 ID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 요청 등록 : '이동 요청할 발급된 인증서 CN 도메인 + 사유' 기재
       로그인 ID 이메일 도메인과 SSL 인증서 도메인이 다른 경우 이동 불가

   4. "공용 관리자 ID 이메일 도메인 + 인증서 CN 도메인" 동일 확인되면, 주문 정보 이동 요청 처리 완료



⦁ 위 사항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에는, 별도로 신규 회원 가입 - 신규 ID 에서  신규 발급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 이전 가능 대상 주문 :  발급 완료 상태의 활성 주문(해당 발급 신청서의)만 가능 (신청,발급중,폐기 주문번호는 이동 불가)
주문(유효건) 정보만 이동되며, 그외 결제 및 각종 이용정보는 일관성 확보를 위해 이전 되지 않습니다. (필요시 기존 ID 로그인 확인)
⦁ 기존 ID 에서 보유한 포인트는, 대체 ID 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예치금은 이동이 아닌 환불 받아야 함)
⦁ 관련 변경은 '유선/메일/채팅' 으로는 처리 불가하며, 오직 [마이페이지]-[고객지원]-[문의등록] 요청으로만 가능합니다.
⦁ 주문정보만 대체 ID로 이전 가능하며, 로그인 ID 자체를 수정하는 것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회원 ID 찾기 기능은, 스캔 시도를 통해서 ID 추정이 가능하면 탈취도 가능해 지므로 보안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단순,즉흥적 ID 변경에 의한 주문 이동 요청은 처리가 불가합니다. (충분한 사전 검토 필수)
⦁ ID 는 회사나 개인등의 회원 유형 분류나 소유권 등의 용도가 아닙니다. 단순한 로그인 용도입니다.



▷ 연관 FAQ

로그인 ID 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116

로그인 ID 패스워드(암호) 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117

로그인 ID 를 변경, 수정 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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