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SSL 발급 주문정보(신청서) 를 다른 ID 로 이전 가능하나요?

SSL 발급 완료 받은 주문 정보를, 필요에 따라서 기존 ID 에서 다른 신규(또는 대체) ID 로 이전 가능합니다. (예 - 담당별 ID 분리, 로그인 이메일의 회사 도메인 변경 예정, 담당자 퇴사 예정으로 인한 인계 등)


A. 다른 ID 로 이동 절차)

   1. 신규 ID 로 회원 가입을 완료 (회원 가입 완료 메일 승인 필수, 로그인후 담당자 정보 등록 필수)
   2. 기존 ID 로그인 > 문의 요청 등록 > 생성한 신규 ID 쪽으로 주문 정보 이동 요청 등록 (꼭 기존 ID 에서 등록 - 절대필수)
   3. 문의 요청 내용 : 이동할 주문번호 기재 필수 (전체 또는 선택)

B. 로그인 ID 이메일 주소가 아예 없어진 경우)

   1. 발급 받은 인증서 도메인의 후이즈(whois) 등록정보에서, 관리자/등록자 이메일을 공개 상태로 변경 (도메인 등록한곳에서 확인/변경)
   2. 1)번에서 공개 확인되는 이메일 주소로 신규 ID 가입 완료 (회원 가입 완료 메일 승인 필수, 로그인후 담당자 정보 등록 필수)
       후이즈에 노출된 이메일 주소와 신규 회원 ID 이메일 주소가 동일해야 함 (절대 필수)
   3. 신규 ID 로그인 > 문의 요청 등록 > 이동 요청할 발급된 인증서 CN 도메인 기재 
       단, 로그인 ID 이메일 도메인과 같은 인증서 도메인 주문만 이동 가능하며, 다른 도메인 인증서 주문은 이동 불가
   4. "후이즈 이메일 + 로그인 ID 이메일 + 인증서 CN 도메인" 동일 확인되면, 주문 정보 이동 요청 처리 완료


- 이전 가능 대상 주문 :  발급 완료 상태의 활성 주문(해당 발급 신청서의)만 가능 (신청,발급중,폐기 주문번호는 이동 불가)
- 주문(발급) 정보만 이동되며, 그외 결제 및 이용 기록은 조회 일관성 확보를 위해 이전 되지 않습니다. (필요시 기존 ID 로그인 확인)
- 관련 변경은 '유선/메일/채팅' 으로는 처리 불가하며, 오직 [마이페이지]-[고객지원]-[문의등록] 요청으로만 가능합니다.
- 주문정보만 대체 ID로 이전 가능하며, 로그인 ID 자체를 수정하는 것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회원 ID 찾기 기능은, 스캔 시도를 통해서 ID 추정이 가능하면 탈취도 가능해 지므로 보안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 연관 FAQ

로그인 ID 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116

로그인 ID 패스워드(암호) 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117

로그인 ID 를 변경, 수정 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82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