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DCV 인증 EMAIL 다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DCV 인증 방법을 EMAIL 로 선택한 경우, 발급 제출시 선택하신 이메일 주소로 인증기관 CA 에서 직접 인증 메일을 전송합니다.

인증기관 CA 에서 이메일 전송 기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없으며, 대부분 수신자쪽 메일 환경과 관련된 문제로 메일 전송이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다면 아래 "발급지연원인" 페이지의 메일 항목을 하나씩 모두 점검해 보셔야 합니다.

[발급지연 주요원인 보기]

인증 메일 주소를 다른 이메일 주소로 변경하거나, 다시 발송 요청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페이지 내용을 참조하여 직접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DCV 인증 설정/변경 방법 보기]

수신 환경에 문제는 없는지 점검 확인후, [마이페이지] - [인증서관리] - [인증 진행중] - [DCV설정보기] 에서 EMAIL 인증이 설정된 각 도메인에 대해서 [이메일 재전송/변경] 이 가능합니다.


- SecureSign 에서는 인증기관에 요청만 할뿐이며, SecureSign 자체적으로 인증 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 DCV 인증 메일 주소와 SecureSign 로그인 계정과는 다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인증목록에 없는 다른 메일 주소는 허용이 불가합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