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키(key) 파일이 손상(삭제)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CSR 자동생성 : 개인키는 SecureSign 에 보관되어 있으며, 발급 완료시 zip 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zip 다운로드 - 재발급 불필요)
CSR 직접생성 : CSR 을 생성했던 서버/PC 에만, 개인키가 보관됩니다. (재발급 이용)


인증서가 설치된 서버를 백업 없이  재설치 했거나 또는 일부 파일(ex, 개인키) 분실 또는 손상, 개인키 파일 암호 분실, 개인키 파일 변경 등으로 인해서, 인증서를 적용할수 없는 경우에는 [재발급] 을 통해서 새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제한 무료 재발급 지원)
(재발급을 통하는 경우 DCV 인증을 다시 진행/통과 해야 합니다)
(재발급된 인증서는 서버에서 꼭 교체 적용해야합니다)
(CSR 자동생성 발급시, 인증서 파일은 zip 파일에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재발급이 불필요합니다)


[재발급 이용 절차]

마이페이지 ➜ 인증서관리 ➜ 해당 주문번호(상세) ➜ [재발급] 버튼 ➜ 신청서(CSR 자동생성 권장) 완료 ➜ 인증 절차 ➜ 인증통과 ➜ 발급완료

★ (절대유의) CA에 재발급 요청이 제출된 후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출전 충분히 검토 필요) ★

발급완료후 : 웹서버 ➜ 기존 인증서 파일 제거 ➜ 새로 발급된 파일로 교체 적용



SSL 인증서 발급 완료시, 어떤 파일이 제공(포함) 되나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172

SSL 신청시 CSR 자동생성과 CSR 수동생성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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