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주문 취소/환불(결제건, 발급후)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각 단계별 절차에 따라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소/환불 이용 안내 가이드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 https://www.sslcert.co.kr/supports/refundGuarantee


1.[주문만 한 경우 - 비결제] : 인증서관리 메뉴에서 해당 주문을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2. [결제까지만 한 경우] : 고객지원 문의사항에 취소 요청 등록을 해주시면 확인후, 결제방법에 따라 취소/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카드결제-승인즉시취소, 무통장-별도계좌이체)

3. [발급진행중] : 고객지원 문의사항에 취소 요청 등록을 해주시면 확인후, 결제방법에 따라 취소/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관리자 수동 취소/환불 처리만 가능)

4. [발급완료] : 발급 후 25일 이내인 경우 고객지원 문의사항에 취소 요청등록을 해주시면 확인후, 결제방법에 따라 취소/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공휴일에는 업무처리가 불가하므로, 30일이 되기전 최소 3~4일전에 취소 신청을 해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취소는,  PG 사에서는 당일 취소처리가 되지만, 이용하신 카드사에서는 몇일이 지난 후 정산이 될수 있으므로, 취소후 처리 상세 사항은 이용하신 카드사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좌이체 취소는, 자동 환불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취소환불] 안내 페이지를 확인 하신 후, 요건에 맞게 환불 요청 등록시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단순 취소/환불 요청으로는 처리 불가합니다. 

- 인증서 발급완료후 고객사 요청에 의한 취소후 "환불"까지 완료한 경우  더 이상 SecureSign 에서 인증서 이용 의사가 없다는 표시이므로, 차후 해당 도메인 및 취소 상품에 대해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수 있으니, 신청서 작성시 신중히 검토후 진행 바랍니다.

- 환불보증은, 환불 요청시 환불을 확실하게 해주겠다는 보증이며, 환불이 가능하니깐 취소/환불을 마음껏 반복해도 된다는 의미는 절대 아니므로, 이용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