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급 주문 취소 or 환불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각 단계별 절차에 따라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소/환불 이용 안내 가이드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절대필독)
https://www.sslcert.co.kr/supports/refundGuarantee


1.[주문만 한 경우 - 비결제] : 인증서관리 메뉴에서 해당 주문을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2. [결제까지만 한 경우] : 고객지원 문의사항에 취소 요청 등록을 해주시면 확인후, 결제방법에 따라 취소/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카드결제-승인즉시취소, 무통장-별도계좌이체)

3. [발급진행중] : 고객지원 문의사항에 취소 요청 등록을 해주시면 확인후, 결제방법에 따라 취소/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관리자 수동 취소/환불 처리만 가능)

4. [발급완료] : 해당 상품의 CA 정책에서 허용되는 일수 이내인 경우, 고객지원 문의사항에 취소 요청등록을 해주시면 확인후, 결제방법에 따라 취소/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발급 후 취소/환불은, 1주 이내에 빠르게 결정해야 합니다)



⦁ 신용카드 취소는,  PG 사에서는 당일 취소처리가 되지만, 이용하신 카드사에서는 몇일이 지난 후 정산이 될수 있으므로, 취소후 처리 상세 사항은 이용하신 카드사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좌이체 취소는, 자동 환불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취소환불] 안내 페이지를 확인 하신 후, 요건에 맞게 환불 요청 등록시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단순 취소/환불 요청으로는 처리 불가합니다. (환불액을 수동으로 별도 계좌에 이체 입금해 드림)

'재발급' or '도메인추가' 주문의 CA 제출 후의 주문 취소는 제한됩니다. 주문 취소시 기존 주문이 완전 폐기되므로, 기존 주문 기반으로 재차  '갱신,재발급,도메인추가'  주문은 더 이상 불가능해 집니다. (절대유의)

⦁ 인증서 발급완료후 고객사 요청에 의한 취소후 "환불"까지 완료한 경우  더 이상 SecureSign 에서 인증서 이용 의사가 없다는 표시이므로, 차후 취소 도메인의 발급 이용에 제한이 있을수 있으니, 비용 결제전 신중히 검토후 진행 바랍니다.

⦁ 환불보증은, 환불 요청시 환불을 확실하게 해주겠다는 보증이며, 환불이 가능하니깐 취소/환불을 마음껏 반복해도 된다는 의미는 절대 아니니, 이용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악용으로 추정 판단될시 이용 제한)

⦁ 2~6년 등의 [구독형] 상품의 경우에도, CA 의 환불 허용 기한 초과시에는, 잔여 기간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 무료 제공된 '포인트' 결제로 진행된 주문의 취소시, 이미 사용된 포인트는 환입되지 않습니다. (취소시 사용된 포인트 소멸처리)

⦁ 예치금을 이용한 결제건 취소시, 예치금 잔고로 환입 처리 됩니다.



#환불 #취소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