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취소는 각 단계별 절차에 따라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소/환불 이용 안내 가이드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절대필독)
https://www.sslcert.co.kr/supports/refundGuarantee
1.[주문만 한 경우 - 비결제] : 인증서관리 메뉴에서 해당 주문을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2. [결제까지만 한 경우] : 고객지원 문의사항에 취소 요청 등록을 해주시면 확인후, 결제방법에 따라 취소/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카드결제-승인즉시취소, 무통장-별도계좌이체)
3. [발급진행중] : 고객지원 문의사항에 취소 요청 등록을 해주시면 확인후, 결제방법에 따라 취소/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관리자 수동 취소/환불 처리만 가능)
4. [발급완료] : 해당 상품의 CA 정책에서 허용되는 일수 이내인 경우, 고객지원 문의사항에 취소 요청등록을 해주시면 확인후, 결제방법에 따라 취소/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발급 후 취소/환불은, 1주 이내에 빠르게 결정해야 합니다)
⦁ 신용카드 취소는, PG 사에서는 당일 취소처리가 되지만, 이용하신 카드사에서는 몇일이 지난 후 정산이 될수 있으므로, 취소후 처리 상세 사항은 이용하신 카드사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좌이체 취소는, 자동 환불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취소환불] 안내 페이지를 확인 하신 후, 요건에 맞게 환불 요청 등록시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단순 취소/환불 요청으로는 처리 불가합니다. (환불액을 수동으로 별도 계좌에 이체 입금해 드림)
⦁ '재발급' or '도메인추가' 주문의 CA 제출 후의 주문 취소는 제한됩니다. 주문 취소시 기존 주문이 완전 폐기되므로, 기존 주문 기반으로 재차 '갱신,재발급,도메인추가' 주문은 더 이상 불가능해 집니다. (절대유의)
⦁ 인증서 발급완료후 고객사 요청에 의한 취소후 "환불"까지 완료한 경우 더 이상 SecureSign 에서 인증서 이용 의사가 없다는 표시이므로, 차후 취소 도메인의 발급 이용에 제한이 있을수 있으니, 비용 결제전 신중히 검토후 진행 바랍니다.
⦁ 환불보증은, 환불 요청시 환불을 확실하게 해주겠다는 보증이며, 환불이 가능하니깐 취소/환불을 마음껏 반복해도 된다는 의미는 절대 아니니, 이용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악용으로 추정 판단될시 이용 제한)
⦁ 2~6년 등의 [구독형] 상품의 경우에도, CA 의 환불 허용 기한 초과시에는, 잔여 기간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 무료 제공된 '포인트' 결제로 진행된 주문의 취소시, 이미 사용된 포인트는 환입되지 않습니다. (취소시 사용된 포인트 소멸처리)
⦁ 예치금을 이용한 결제건 취소시, 예치금 잔고로 환입 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