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인증서 도메인/상품/기간 변경(교체,수정,업그레이드)이 가능하나요?

SSL 인증서 발급 신청서 작성 이후 부터는, 신청서 '도메인CN, 상품종류, 상품기간' 정보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신청서 작성전, 충분히 검토 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인증서 상품/타입은 상품간에 완전히 서로 개별적이므로, 상품간에 업그레이드/변경 같은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상품/타입 변경이 필요한 경우, 기존건과 상관없이 별도로 발급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발급 제출 전]

⦁ 기존 신청서 취소후 변경될 정보로 새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DCV 인증의 EMAIL 정보는, 취소 후 재작성은 의미 없습니다. (신청서 작성후에도 EMAIL 변경 가능함)


[발급 진행 중]

⦁ 주문 취소/환불 후 새로 발급 신청 진행 바랍니다. (취소/환불 안내)
⦁ '재발급/도메인추가' 주문은 원칙적으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취소시 기존 주문이 완전 폐기되어 더 이상 추가 주문 불가능)


[발급 완료 후]

⦁ 30일 이내 - '신규/갱신' 주문의 경우, 주문 취소/환불 후 새로 발급 신청 진행 바랍니다. (취소/환불 안내)
⦁ 30일 초과 - 취소/환불이 불가능하므로, 기존 발급건과 상관없이, 별도로 신규 신청/결제/발급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기타 사항]

⦁ CSR 정보는 '재발급' 을 통해서 변경 가능 합니다. (DV 인증서는 변경에 별 의미 없음)
⦁ 멀티 인증서의 경우, '추가도메인' 항목에 한해서 '재발급'을 이용해서 변경 발급 가능합니다.
⦁ '갱신' 발급은, 인증서의 '기간' 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도메인CN 및 상품/타입 변경 불가)


#상품 #재발급 #변경 #취소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