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웹파일 DCV 인증시 특정 포트 또는 Redirect URL 경로도 가능한가요?

DCV(도메인권한검증) 절차는 해외 인증기관 CA 의 고유한 영역입니다 (전세계 공통 적용). SecureSign 에서 만들어 낸 절차는 아닙니다. SecureSign 에서는 '절차(규칙)' 그 자체에 대한 안내(가이드)만 할 뿐, CA 의 인증에 관여가 일체 불가능 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인증기관 CA 에서 제시된, 인증 절차 내용 외 다른 방법은 일체 허용하지 않습니다. (예외 허용 불가능)
SecureSign 에서 안내해 드리는 인증 경로/값은, 인증 기관에서 규정한 내용 그대로 입니다. (SecureSign 에서 인증 절차를 만든것 X)

SecureSign 에서 안내해 드리는,  인증 URL 및 TXT 내용을 100% 그대로 유지해야 합니다. (특정 포트, Redirect 등 일체 불가)

이렇게 하나 저렇게 하나 똑같은것 아닌가요? 다른 방법으로 안되는 것인가요? 이렇게 할수 없는데 왜 이렇게 하는것인가요? 라는 문의는 받아 들여 지지 않으며, CA 에서 규정한 100% 그대로 절대적으로 수행하셔야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CA 에서는 발급 받는 사람 또는 인증 대상 서버의 사정을, 일체 고려하지 않습니다. "우리(CA) 의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SSL 발급 받는것은 불가능하다" 라는것이 CA 의 원칙입니다.

HTTP 인증 수행이 어렵다면, EMAIL 또는 DNS 인증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DCV 인증 절차 안내 가이드
https://www.sslcert.co.kr/products/domain-control-validation

발급지연 주요원인 체크 리스트
https://www.sslcert.co.kr/products/delayed-issue



#DCV #HTTP #HTTP인증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