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발급 신청시, 신청서를 일괄(대량,한꺼번에) 작성 가능하나요?

SSL 인증서 도메인을 대량으로 관리하는 고객사의 경우, 각 도메인 마다 SSL 발급 신청서 작성이 좀 더 수월할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방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엑셀 템플릿 파일에 ➜ 고객사의 도메인 목록을 정리하여 (최소10건이상) ➜ 파일 업로드 ➜ 신규 발급 신청서 일괄 작성 완료"


일괄 대량 신청이 필요한 고객사에서는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오용 방지 위해 제한적 제공)

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 등록으로 일괄신청 경로 및 엑셀 템플릿 파일 요청 (전화,챗팅으로 요청 불가)
2. 제공받은 엑셀 템플릿 파일신청서 목록 작성지정된 URL 페이지에 접속엑셀 파일 제출
3. 업로드된 엑셀 신청서 항목을 처리중 오류가 확인되어, 정상 처리되지 못한 도메인은, 일반 신청서 따로 작성 필요


[신규] 신청만 가능하며, 이후 갱신/재발급등의 경우에는 각 주문마다 개별 진행해야 합니다.
⦁ 10건 이하는 일괄 신청이 아닌, 각 도메인 개별 일반 신청서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10건 ~ 최대200건)
⦁ 신청서 완료후, 결제 진행은 각 주문마다 개별or일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일괄 결제 지원)
⦁ 신청서 완료후, DCV 인증 진행은 각 주문마다 개별적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마다 고유한 인증 코드값)      
⦁ 신청서 완료후, 10일 이내 미결제시 주문 취소 처리됩니다. 
⦁ 결제 완료후 5일이내 발급 미완료시 주문 취소 처리됩니다.

-------

위와 별개로,

고객사측에서 고객사측 PC 웹브라우저내 웹페이지 자동 작동(폼값 입력, 버튼&링크 클릭) 기능을 지원하는, 별도의 매크로 프로그램을 보유/활용 가능한 경우, 신청 대상 도메인 목록을  매크로를 이용하여 자동화 신청하실수도 있습니다. (고객사측 별도 구성이 가능한 경우에)

'개별 건별 신청서 작성' or '엑셀 신청' or '매크로 신청' 등 어떠한 방법으로 하던지 신청서 각 입력 항목별 규격에 맞게 정확하게 기재 신청만 해주시면 됩니다.  (대량 신청후 결제도 일괄 결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건 발급 주문의 합산(일괄,통합,한꺼번에) 결제가 가능한가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87

SSL 인증서 발급 API 연동을 지원하나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179


#신청 #대량 #일괄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