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ID 가입 승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 (재전송)

승인 이메일 전송은, 회원이 기재한 이메일 주소 그대로 즉시 자동 전송됩니다. 그러므로, "사용하지 않는 메일 / 오타 입력 (흔함) / 수신측 메일서버 차단" 이 있는 경우에는 메일 수신이 안될수 있습니다.  전세계 어느곳에서 전송되어도, 메일 수신이 100% 원활한 이메일 주소를 ID 로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절차 : 회원가입 신청 > 로그인ID 용 이메일 입력 > 승인 메일 전송 > 수신된 메일에서 승인하기 > 회원가입 완료.

이메일이 정상임에도, 만약 승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다면,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 을 통해서, 승인 메일을 재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 : https://www.sslcert.co.kr/account/resendConfirm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을 몇번 해봐도, 계속해서 도착하지 않는다면, 다른 이메일 주소를 회원ID 로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gmail, naver 같은 포털 이메일 주소 권장)

(종종 미도착 원인 확인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만, 저희측에서는 단순 전송만 하고 끝이기 때문에 수신측에서 메일을 수신했는지 안했는지 일체 관여/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수신이 안되면 다른 이메일로 가입하는 단순 진행을 해보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ID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