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SSL 인증서의 명의(소유권) 이전을 하고 싶습니다 ?

저희 SecureSign 에서의 SSL 인증서 발급 이용은,  '회원가입/발급신청서/결제/인증/발급완료'의 단순 절차로, 과정중에 특정 '개인,회사' 여부를 구분을 하지 않으며 'SSL 발급 신청자가 누구인지, 결제자가 누구인지' 등의  확인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 이메일 ID 는 단순히 로그인 용도이며, 기본 담당자 및 기술 담당자도 단순히 알림(발급완료, 만료예정등) 용도입니다. 그래서 명의 이전 또는 소유권 이전등의 절차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만약 CSR 정보를 명의/소유권이라고 판단하고 계신다면,  CSR 정보 변경은 [재발급] 을 통해서 변경 가능합니다. (재발급 절차는 신규 발급 절차와 거의 동일)

만약 로그인 ID 이메일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참조하여 요청주시면, 주문정보 이동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https://www.securesign.kr/faq/view/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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