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로그인 ID 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저희 SecureSign 에는 일반적인 웹사이트와 다르게, 보안상 정책적으로 로그인 ID 찾기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희측에서 고객에게 전송하는 메일 및 카카오톡 메시지 대부분에는 로그인 ID 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로그인 ID 가 표기되어 있는 부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부분을 먼저 찾아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발급 받은 인증서 zip 파일을 서버에 보관하고 있는 경우 : 발급 내역서 PDF 하단에 표기
- 발급 신청/완료/만료 등의 카카오톡 메시지 수신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에 ID 표기
- 회원 가입 신청후 승인 확인 메일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받은 메일이 ID
- 인증서 발급 신청/완료 메일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메일 본문 내 ID 표기
- 인증서 발급 지연 / 만료예정 메일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메일 본문 내 표기
- 문의/답변 메일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메일 본문 내 ID 표기
- 기존 업무 담당자를 확인 가능한 경우 : 해당 담당자에게 연락 확인


[참조]

로그인ID 이전  https://www.securesign.kr/faq/view/93 
패스워드 재설정  https://www.securesign.kr/account/forgotPassword
회원가입 승인메일 재전송 https://www.securesign.kr/account/resendConfirm


▷ 연관 FAQ

로그인 ID 패스워드(암호) 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117

로그인 ID 를 변경, 수정 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82

SSL 발급 주문정보(신청서) 를 다른 ID 로 이전 가능하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93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