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ID 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SecureSign 에서는 일반적인 웹사이트와 다르게, 보안상 정책적으로 로그인 ID 찾기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SecureSign 에서는 회사명/사업자번호/전화번호/담당자명 등으로 회원 관리를 하지 않습니다.
SecureSign 에서는 단순하게 로그인용 이메일 주소로만 회원 가입/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로그인 ID 가 표기되어 있는 부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부분을 먼저 찾아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발급 받은 인증서 zip 파일을 서버에 보관하고 있는 경우 : 발급 내역서 PDF 하단에 표기
◾ 기존 업무 담당자가 누구인지 알고 있는 경우 : 해당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ID 확인 
◾ 발급 신청/완료/만료 등의 카카오톡 메시지 수신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에 ID 표기

◾ 회원 가입 신청후 승인 확인 메일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승인 메일 받은 주소가 ID
◾ 인증서 발급 신청/완료 메일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메일 본문 내 ID 표기
◾ 인증서 발급 지연 / 만료예정 메일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메일 본문 내 ID 표기
◾ 문의/답변 메일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메일 본문 내 ID 표기
◾ 회원 가입 당사자 인 경우 : 본인의 '회사 메일 주소 또는 포털 메일' 주소중에 가능성
◾ 메일(가능성 있는 모든 메일 주소)함에서, SecureSign 으로 메일 검색




위 사항을 모두 확인해 봤지만, 찾을수 없는 경우에는 [신규] 회원 가입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에 기존 유효 인증서가 있다면, [로그인 ID 이전] 을 참조하여 주문 이동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ID 이메일은, 회사/부서 공용 이메일 주소를 권장합니다. (개인 전용 이메일 X)


[참조]

로그인ID 이전  https://www.securesign.kr/faq/view/93 
패스워드 재설정  https://www.securesign.kr/account/forgotPassword
회원가입 승인메일 재전송 https://www.securesign.kr/account/resendConfirm


▷ 연관 FAQ

로그인 ID 를 변경, 수정 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82

SSL 발급 주문정보(신청서) 를 다른 로그인 ID 로 이전 가능하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93

SSL 갱신 하려면, 꼭 기존 발급 로그인 ID 로 로그인 해야 하나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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