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인증서 발급/갱신/재발급/만료 안내 알림(메일,SMS)을 해주나요? (담당자/설정/해제)

각 주문건별로 만료 예정 30일 이내일 경우, 총 3회에 걸쳐 "메일 또는 SMS" 통해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SecureSign 내부 정책에 따라 일수 및 횟수는  변경될수 있음)

□ Mail 알림 전송 : 15일전, 10일전, 5일전
□ SMS 알림 전송 : 10일전 (기본 전송은 카카오톡 알림이며, 카카오톡 거부시 SMS 전송)


알림 수신을 하기 위해서는 수신 설정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1) 마이페이지 ➜ 담당자설정 ➜ '기본관리자 or 기술담당자' ➜ '메일/문자' 수신 알림 설정(변경)
2) 마이페이지 ➜ 인증서관리 ➜ 각 '주문정보상세' ➜ 주문별 '알림수신' 설정(변경)

위 2가지 모두 알림 수신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에만 전송됩니다.



기타사항)

▪ 알림 누락 방지를 위해서는, 기본관리자와 기술담당자 정보의 이메일 주소를 서로 다르게 설정을 권장합니다.  메일/SMS 수신 거부를 하지 말아야 하며, 정확한 연락처 정보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예)  기본관리자 이메일 : a@sslcert.co.kr   / 주문(기술)담당자 이메일 : b@sslcert.co.kr 


▪ 알림은 기본/기술 담당자 2명 에게만 전송됩니다 (수신 설정시에만) . 그외 여러명이 함께 알림 메일을 받고자 하는 경우? 에는 수신측 이메일 자체에서, 공유하고자 하는 메일에 포워딩 설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예) SecureSign 에서 메일 전송 ➜ b@sslcert.co.kr 에서 수신 ➜ b@sslcert.co.kr 메일 계정에서 '자동 포워딩 설정' ➜ c@sslcert.co.kr, d@sslcert.co.kr, e@sslcert.co.kr 메일주소 등에 자동 전달/배포


⦁ 알림은 단순히 '보조적(절대적X)' 수단일 뿐이므로, 고객사 자체적으로도 만료 정보의 추가 관리를 권장드립니다.
⦁ 알림은 수신측 상태와 상관없이 단순(일방향) 전송이며, 수신측의 전송 성공/읽음 여부까지 관여하지 않습니다.
⦁ 잘못된 이메일 or 이동전화 번호 입력은, 타인에게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타인 피해시 등록자 귀책 사유)
⦁ 인증서 신청시, EMAIL 인증으로 진행한 경우, DCV EMAIL 에도 메일이 전송됩니다. (수신 불필요시 삭제 가능 - 주문상세)
인증기관 CA 정책에 따라, 잔여 30일 이내에서만 갱신 신청 진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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